최강 한파가 이어지는 요즘,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전통차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통차 4종은 원재료의 깊은 향을 그대로 살리면서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감귤오미자차’, ‘쌍화라떼’, ‘쌍화차’, ‘생강차’ 4종으로 구성했다.


‘감귤오미자차’는 새콤달콤한 오미자에 감귤칩을 더해 향긋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블렌딩 티이고, 당귀, 천궁 등 다양한 한방 재료를 넣은 오리지널 ‘쌍화차’는 대추와 계피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건강차다.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전통차 4종을 출시했다. (커피베이 제공)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전통차 4종을 출시했다. (커피베이 제공)

또한 ‘쌍화라떼’는 쌍화차를 라떼로 재해석해 쌍화의 맛과 향을 은은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그 외, 생강의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생강차’가 함께 출시되었다.

전통차 4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HOT, ICED 메뉴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더불어 갑작스런 한파로 건강을 고려한 소비가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트렌드와 뉴트로에 대한 높아진 관심 등을 고려해 한방 건강 재료를 활용한 차를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메뉴로 남녀노소 고객 모두 따뜻하게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