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진입장벽 낮아진다. 바빈스커피 2900만원 창업 제시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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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에 고용불안정이 커지며 창업시장에 초보창업자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청년창업 및 시니어창업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초보창업자는 소자본창업, 소규모매장, 간편한 운영 등을 중점으로 창업아이템을 선정하기에 1순위 아이템으로 카페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바빈스커피는 코로나시대에 대표적인 창업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먼저, 바빈스커피는 국내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를 선도한 브랜드로, 메뉴경쟁력에 특화되어 있다. 시즌별 트렌디한 음료와 스페셜티 커피는 카페시장의 교과서 같은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티라미수라떼는 메뉴의 특별함과 본사지원 이벤트가 더해져 메가히트 메뉴로 자리매김했으며, 최상급 스페셜티 2샷 기반의 아인슈페너 등 시그니처 메뉴도 바빈스커피의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메뉴이다.
여기에 바빈스커피는 2900만원 카페창업을 내세워, 카페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춘 브랜드로 예비창업자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인테리어 무상지원, 설비장비 분할납부 등 창업정책은 타 브랜드에서 따라할 수 없는 파격적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메뉴 라인업, 홀/테이크아웃/배달의 3way 매출구조, 대용량 스페셜티 2샷 아메리카노로 소평평수에서도 얼마든지 성공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며, “조기은퇴자, 청년창업, 시니어창업 등 경제적 여유가 없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창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빈스커피 카페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9일 (화), 16일(화)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초보창업자는 소자본창업, 소규모매장, 간편한 운영 등을 중점으로 창업아이템을 선정하기에 1순위 아이템으로 카페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바빈스커피는 코로나시대에 대표적인 창업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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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빈스커피는 국내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를 선도한 브랜드로, 메뉴경쟁력에 특화되어 있다. (바빈스커피 제공) |
먼저, 바빈스커피는 국내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를 선도한 브랜드로, 메뉴경쟁력에 특화되어 있다. 시즌별 트렌디한 음료와 스페셜티 커피는 카페시장의 교과서 같은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티라미수라떼는 메뉴의 특별함과 본사지원 이벤트가 더해져 메가히트 메뉴로 자리매김했으며, 최상급 스페셜티 2샷 기반의 아인슈페너 등 시그니처 메뉴도 바빈스커피의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메뉴이다.
여기에 바빈스커피는 2900만원 카페창업을 내세워, 카페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춘 브랜드로 예비창업자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인테리어 무상지원, 설비장비 분할납부 등 창업정책은 타 브랜드에서 따라할 수 없는 파격적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메뉴 라인업, 홀/테이크아웃/배달의 3way 매출구조, 대용량 스페셜티 2샷 아메리카노로 소평평수에서도 얼마든지 성공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며, “조기은퇴자, 청년창업, 시니어창업 등 경제적 여유가 없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창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빈스커피 카페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9일 (화), 16일(화)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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