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유아식이 성인식으로 넘어가기 위한 전 단계 과정으로 중요성이 높은 만큼, 아이들이 다채로운 재료를 경험하면서도, 고른 영양 섭취를 통해 면역력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론칭한 신메뉴는 총 11가지로 ‘갈릭버터쉬림프’, ‘영양해물찜’, ‘한우가지볶음’, ‘옛날식한우불고기’, ‘버섯장조림’, ‘버섯탕수’, ‘아이두부강된장’, ‘애호박굴소스볶음’, ‘두부스테이크’, ‘어묵볶이’, ‘닭강정’까지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을 고려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 15일부터 각각의 메뉴들을 집중해서 맛볼 수 있도록 단품 메뉴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순수본 베이비본죽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본아이에프 제공)
/ 순수본 베이비본죽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본아이에프 제공)

베이비본죽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유아식 준비기 및 유아식 식단 주문 시, 식단 주문 기간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단품 메뉴 한정 판매 기간인 15일부터 28일까지, 2만 원 이상의 유아 반찬 주문 고객에 한해 신메뉴 결제 금액의 11%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해준다.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이번 유아식 식단은 아이의 적응 단계와 영양을 고려해 건강하면서 다채로운 메뉴 구성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