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후라이드, 울산삼산점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점 오픈 … 신개념 후라이드 컨셉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울산삼산점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울산삼산점은 울산남구보건소 앞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평창2차현대아파트와 삼산선경아파트가 주거인프라가 형성된 상권에 위치해 있다.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점은 대구삼성라이온즈내에 위치해 있다. 

'로드락후라이드'는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닭고기를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해 튀겨낸 독특한 조리방식을 도입해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컨셉 외식브랜드이다.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였으며 간편한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패키지와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로드락후라이드는 치킨에 닭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튀겨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포크 컨셉을 가지고 있다"라며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