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무인 카페 창업 '패스트카페', 1:1 사업설명회 오는 11일 진행
강동완 기자
2,339
공유하기
![]() |
24시간 운영 가능한 무인 카페에 플랫폼 역할을 더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Fast Café)의 1:1 사업설명회가 오는 11일(목) 11시, 15시 두 차례에 걸쳐 토즈 모임센터 역삼점에서 진행된다.
패스트카페에서는 일정한 맛과 질의 커피를 ‘패스트 카페 머신’이라는 무인 자판기를 통해 판매할 수 있으며 ‘패스트 셀럽 카페’ 키오스크를 통해 전국 유명 스페셜티 카페 원두와 MD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역삼점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이 시작됐다.
패스트카페를 통해 가맹점주는 인건비와 운영에 대한 손실을 줄이고 본사로부터 경쟁력 있는 상품을 수급받아 전 연령층을 노릴 수 있다. 특히, 카페 투어를 취미로 삼는 2030 여성 고객들은 전국 유명 카페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현재 패스트카페에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에 빛나는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 커피를 비롯해 테일러 커피 등 전국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입점해 있다.
또한, 전국 유명 스페셜티 카페의 시그니처 원두로 뽑아 낸 신선한 커피를 ‘패스트 카페 머신’을 통해 정기적으로 제공된다. 3월에는 ‘앤트러사이트’의 ‘히스토리 미스터리’ 원두가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패스트카페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은 Fast café 공식 홈페이지 내 창업 안내 페이지 참조.
한편, 패스트카페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은 Fast café 공식 홈페이지 내 창업 안내 페이지 참조.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