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 유니폼에 '19금 사이트' 걸린다?… 연 315억 전격 제안
안경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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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 성인용 웹사이트 '스트립챗'이 최근 인터밀란에 유니폼 스폰서십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더 선 보도화면 캡처 |
10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인터밀란은 최근 대형 성인용 웹사이트 '스트립챗'(Stripchat)으로부터 2000만파운드(한화 약 315억원)의 스폰서십을 제안받았다.
현재 인터밀란의 유니폼 스폰서는 글로벌 타이어 제조사 피렐리(Pirelli)다. 피렐리사(社)는 지난 1995-1996시즌 이후 무려 30여년째 인터밀란과의 스폰서십 계약을 이어오고 있는 끈끈한 파트너다. 피렐리는 인터밀란 유니폼에 자사 로고를 박기 위해 연간 1000만파운드(약 158억원)를 지불해왔다.
앞서 인터밀란과 피렐리는 이달 초 공식 발표를 통해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인터밀란은 다음 시즌 유니폼 스폰서를 새롭게 구해야 한다. 여기에 스트립챗이 과감히 도전장을 던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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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밀란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인터밀란은 지난 1995년부터 줄곧 유니폼에 글로벌 타이어 제조사 피렐리의 마크를 달았다. /사진=로이터 |
더 선은 만약 쑤닝이 중국슈퍼리그의 장쑤 쑤닝에 이어 인터밀란까지 매각하려 든다면 구단 운영진으로서는 수익을 쫓아가야만 하는 불가피한 상황에 놓일 수 있다고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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