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토피 넛 라떼 인기… 3년간 연평균 약 400만 잔 판매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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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도 불구하고 식음료업계의 스테디셀러 제품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과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토피 넛 라떼’가 약 400만 잔 판매되며 출시 후 고객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토피 넛 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 특유의 달콤함과 구운 견과의 고소함이 특징인 음료로 3년간 연평균 약 400만 잔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이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확산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디야커피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과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토피 넛 라떼’가 약 400만 잔 판매되며 출시 후 고객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토피 넛 라떼’는 버터향이 풍부한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 특유의 달콤함과 구운 견과의 고소함이 특징인 음료로 3년간 연평균 약 400만 잔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이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확산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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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의 토피 넛 라떼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달콤한 토피 넛 라떼에 진한 커피의 맛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하여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일명 ‘토샷추(토피 넛 라떼 샷 추가)’는 각종 SNS에서 시크릿 레시피로 불리며 큰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토피 넛 라떼의 인기에 이디야커피는 홈카페용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R&D 전문가들이 개발하고 최첨단 생산시설 이디야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하는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이러한 토피 넛 라떼의 인기에 이디야커피는 홈카페용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선보였다. 이디야커피의 R&D 전문가들이 개발하고 최첨단 생산시설 이디야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하는 ‘비니스트 토피 넛 라떼’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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