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인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 가락점이 오픈했다.


대한곱창가락점은 3호선 가락시장역과 경찰병원역 중간에 위치한 먹자골목에 입성했다. 그랜드 오픈 첫날부터 만석과 웨이팅이 이어졌고 꾸준한 고객들의 유입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대한곱창은 송파지역에 문정역점과 방이점 그리고 가락점까지 총3개 매장을 보유하게 되었다.

대한곱창은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소곱창이라는 최강아이템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곱창 원물은 원팩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며,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도 갖추고 있다.

군자대한곱창 송파가락점 모습 (대한푸드 제공)
군자대한곱창 송파가락점 모습 (대한푸드 제공)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서 무궁화와 태극마크 그리고 복고풍 컬러를 도입하여 세련된 레트로 분위기에서 즐기는 소곱창 전문 브랜드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곱창을 즐기는 세대를 2030세대로 낮추는 계기를 제공했다는 평가이다.

시그니쳐 메뉴인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있고, 곱창과 부추,김치와 함께 즐기는 이른바 ‘곱창삼합’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이다. 또한, 대한곱창만의 불쇼는 많은 고객들이 보고 싶어하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찍어올리고 싶은 퍼포먼스이다.


봄 신메뉴로 대창떡갈비와 대창순두부전골 등 신메뉴도 출시될 예정인데, 직영점인 군자점 등에서 먼저 출시 테스트중에 있다.

2020년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대상을 수상하고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이기도한 대한곱창은 여수웅천점, 김포 풍무점, 부산화명점 등이 차례로 오픈하게 된다.


또한, 프레시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대한곱창 곱창전골 밀키트와 모둠구이, 소곱창불군만두, 곱창전골 등 HMR 상품을 런칭해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마트와 제휴하여 구구스 곱창전골 등도 출시하고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