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이후 지금까지 100% 국산 김치를 사용해 국민의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국민도시락 한솥이 4월 신메뉴로 김치찌개 정식을 출시한다. 

한솥 김치찌개 정식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돈치스팸 김치찌개 정식’,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 ‘빅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 등 3종에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제육 김치찌개 정식 1종을 더해 총 4종으로 확대 구성됐다.


돈치스팸 김치찌개 정식은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치킨, 스팸으로 구성된 사각도시락에 묵은지 김치찌개를 더해 따뜻한 집밥을 연상케하는 한상차림의 정식 메뉴다. 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과 빅치킨마요 김치찌개 정식은 한솥의 대표 인기 메뉴인 치킨마요와 빅치킨마요에 진한 맛이 일품인 칼칼한 묵은지 김치찌개를 더한 정식 메뉴다.

한솥도시락 제공
한솥도시락 제공
한솥은 창업 후 지금까지 28년간 모든 도시락에 배추와 고춧가루 등 전국 각지에서 재배한 우리 농산물만으로 만든 100% 국산 김치를 사용해오고 있다. 한솥 김치찌개 역시 100% 국산 김치가 오롯이 들어간 김치찌개로, 특히 최근 녹슨 굴삭기와 알몸으로 김치를 담그는 영상으로 중국산 김치에 대한 불신이 확산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최근 중국산 김치에 대한 후유증으로 중국산 수입 김치를 사용하는 다수의 식당들이 몸살을 앓고 있다. 반면, 한솥은 100% 국산김치를 사용해 건강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다. 

또한 한솥은 김치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식재료도 엄선된 것들만 사용하며, 조금이라도 검증되지 않은 것은 사용하지 않는다. 이는 한솥의 ESG(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경영철학이 있기에 가능한 결과다. 국민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우리 농가와의 상생을 중요시하는 철학이 반영된 것이다.

이에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한솥의 선택이 옳았다”, ‘역시 믿고 먹는 한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한솥의 모든 임직원들은 먹거리에 대한 국민의 마음을 안심시켜준다는 일념으로 국산 김치뿐 아니라 모든 식재료의 품질관리를 더욱 치밀하게 하고 있다.


이와 같이 한솥은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로서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한솥은 앞으로도 국민도시락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국민 건강을 지켜나가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