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강다니엘과 함께한 ‘달콤라떼치킨 TVC’ 4월 13일 온에어
강동완 기자
1,822
공유하기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13일 달콤라떼치킨 TVC를 선보인다. 광고는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을 컨셉화한 <바리스타>편과 독창적인 메뉴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한 <난, 달라> 총 2편으로 진행된다.
이번 CF에서 모델 강다니엘은 전혀 다른 두 매력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멕시카나치킨 제공 |
또한 광고 속에서 달콤라떼치킨의 바삭하고, 달콤함을 극대화하는 씨즐 컷들이 여러 차례 등장해 시각적인 것은 물론 입맛을 확실히 자극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달콤라떼치킨이 가진 독창성과 차별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제작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모델 강다니엘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굉장히 이색적인 광고가 탄생됐다.”라고 전했다.
멕시카나는, 달콤라떼치킨 TVC 온에어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메뉴 주문 시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메뉴에 포함되는 치킨 메뉴는 신메뉴 달콤라떼치킨, 모두의마요치킨, 까르보불닭치킨, 뿌리고(매콤달콤)치킨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