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장돈가스, 송파문정점 신규오픈 … 수도권지역 가맹확대 나서
강동완 기자
4,173
공유하기
이백장돈가스는 100%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하여 메일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돈가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만족도가 높다.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SY프랜차이즈가 운영하고 있는 '이백장돈가스'는 '송파 문정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오픈과 관련해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돈까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등심돈가스 뿐만 아니라 치즈돈가스, 로제돈가스, 매운돈가스, 카레돈가스 등 다양한 돈가스메뉴를 구성하여 남녀노소 폭넓을 타겟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백장돈가스는 신선한 재료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돈가스를 만들어 제공하여 맛과 품질이 우수하며 국내산 수제생등심 돈가스를 거품없는 가격 6,900원에 판매하여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져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이백장돈가스 관계자는 “이백장돈가스는 돈가스의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이는 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였으며 드라마 제작지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매장의 매 출과 가맹점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백장돈가스는 신규오픈 뿐만 아니라 업종변경창업, 샵인샵 창업등 다양한 형태의 맞춤창업이 가능하여 소자본창업을 선호하는 현 창업시장에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1인창업, 배달창업, 샵인샵 창업 등 창업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돈까스창업 아이템으로 단기간에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백장돈가스는 현재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돈가스전문점 창업과 프랜차이즈 가맹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