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후라이드 대구삼성라이온즈 파크점 모습 (리치푸드 제공)
로드락후라이드 대구삼성라이온즈 파크점 모습 (리치푸드 제공)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에서 개발해 눈에 띈 '로드락후라이드'는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이런 로드락후라이드를 야구장에서도 만날수 있다.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점은 대구 프로야구 구장인 삼성라이온즈내에 위치해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야구장내의 지정장소에서만 음식섭취가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드락후라이드는 구장내에서 높은 인기 먹거리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러플치즈, 깐풍갈릭,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였으며 간편한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패키지와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야구장내 로드락후라이드 광고판 (리치푸드 제공)
야구장내 로드락후라이드 광고판 (리치푸드 제공)


리치푸드 관계자는 "로드락후라이드는 닭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튀겨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포크 컨셉을 가지고 있다"라며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