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부산부곡점' 첫 자영업 도전 … "본사가 다 알려줘요"
강동완 기자
2,437
공유하기
![]() |
부산 온천장역 2번 출구 첫 골목을 지나면 우측 편 주상복합(온천 리첸시타워) 1층에 ‘죽이야기 부산부곡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자영업이 처음인 이곳 부산부곡점 점주님은 죽이야기의 솥밥에 반해서 죽이야기를 창업하셨다고.
부산 부곡점 점주는 “저는 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식당은 밥이 너무 맛이 좋아서 김치 하나만으로도 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거든요. 죽이야기는 솥밥이 정말 맛이 좋은 것 같아요."라며 "사실 처음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음식 만드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요. 그래서 정확한 레시피와 조리기법을 알려주는 프랜차이즈를 하게 되는 것같다"고 전했다.
![]() |
한편, 죽이야기의 솥밥과 솥죽은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이 높은 경쟁력이라고 표현한다. 1인용 고온압력솥으로 가맹본부에서 안내하는 레시피와 시간대로 전용 가스 불에 올려놓고 조리하면 된다.
부산부곡점 인근에 아파트로는 온천 리첸시타워아파트 외에 온천장 동원로얄듀크아파트, 무지개타운아파트, 대동다숲아파트, 부곡 신동아아파트, 부곡 아름채아파트 등이 있고. 병원으로는 온천요양병원, 동래미치과, 속속드리내과, 나르샤의원, 평강의원, 99서울 소아청소년과의원, 온천 부부치과, 이상봉치과, 우치과, 김관세치과 등이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