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신개념 ERP ‘아마란스10’ 출시… 그룹웨어·문서관리 통합
팽동현 기자
1,853
공유하기
![]() |
더존비즈온 ERP 솔루션 '아마란스10' /사진제공=더존비즈온 |
더존비즈온은 3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아마란스10’의 회계·인사, 통합 커뮤니케이션, 문서관리 기능을 우선 출시한다. 영업·구매·자재·생산 모듈 및 업무 편의를 돕는 확장 기능은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존비즈온에 따르면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숙원이었던 ERP, 그룹웨어, 커뮤니케이션, 오피스, 문서중앙화 등 업무용 솔루션의 융합·통합을 ‘아마란스10’으로 이뤘다. 단절되고 복잡하게 처리되던 업무 절차가 간결해지면서 시간과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대면·비대면 환경에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더존비즈온은 ‘아마란스10’ 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아 공공기관, 병원, 중견·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0억원에 이르는 사전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육군본부와 계약을 성사시키며 기업용 솔루션에 필수적인 보안성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신규고객 확보 및 기존고객 대상 공급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솔루션사업부문대표는 “아마란스10은 더존비즈온이 가진 핵심 역량을 집대성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기업용 솔루션의 혁신 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이들의 디지털 전환을 도와 전 산업 분야의 동반성장도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