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 모바일상품권, 선비꼬마김밥 출시 …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제공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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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마김밥 프랜차이즈 와이엔비푸드 '선비꼬마김밥'이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대표이사 김문식)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머지포인트, 티몬, 위메프, 밴드 선물하기등 주요 온라인마켓에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선비꼬마김밥은 2011년 대전 본점 오픈 후 2017년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꼬마김밥 전문브랜드로 대전을 비롯한 대구, 세종, 서울등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해 가맹점 130호점과 직영점 3호점이 운영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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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이 선비꼬마김밥 주요 온라인마켓에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슈퍼콘 제공) |
이번에 출시되는 선비꼬마김밥 모바일상품권은 전국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품교환권으로 꼬마김밥6줄, 꼬마김밥10줄, 매운쫄면, 어묵탕, 즉석떡볶이등의 단품구성과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e기프트카드 2만원, 3만원, 5만원권을 출시하였다.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는 “금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는 가맹점과 상생하는 회사의 전략과 브랜드이미지 제고,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서 전액 본사가 수수료 부담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겠지만, 본사로써 국내에서 가장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선비꼬마김밥은 단일메뉴로 맛과 가성비로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당사의 모바일상품권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아울러 최근 라이브커머스로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쇼플 커머스 방송국을 통해서 차별화된 선비꼬마김밥 리뷰컨텐츠기반으로 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는 “금번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는 가맹점과 상생하는 회사의 전략과 브랜드이미지 제고,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서 전액 본사가 수수료 부담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겠지만, 본사로써 국내에서 가장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선비꼬마김밥은 단일메뉴로 맛과 가성비로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당사의 모바일상품권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아울러 최근 라이브커머스로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쇼플 커머스 방송국을 통해서 차별화된 선비꼬마김밥 리뷰컨텐츠기반으로 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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