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라멘 윤종헌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일본라멘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이라멘'의 외식 기업 주식회사 코이 윤종헌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코이라멘 윤종헌 대표는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사고가 여전히 빈번하게 발생하여 아이들 키우고 있는 부모로써 더욱더 안타까운 심정이다"라며 "이에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어린이교통안전릴레이챌린지 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가운데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으며, 바른C&S김상훈 대표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차기 참여자로 윤종헌 대표는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34기 사무국장으로써 좋은 릴레이 동참으로 서가김푸드 착한쭝식 서인환 대표와 자성팩 권기범 대표를 각각 지목했다. 

한편, 분당 정자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코이라멘은 돈코츠라멘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장시간 사골 육수에 돈지방을 우려낸 흉내 낼 수 없는 깊은 돈코츠 육수 맛이 특징적이다. 

대표 메뉴는 오리지날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차슈덮밥이 있다. 라멘에 기본적으로 계란과 차슈가 올라가며 취향에 따라 더 추가하면 된다.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또 코이라멘은 자체적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코이라멘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