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피자, 로제의 매력, 화덕피자로 즐겨보세요~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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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대표 오경아)의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빅데이터 분석으로 ‘로제 열풍’ 트렌드를 검증해 완성한 ‘로제 쉬림프 피자’를 출시했다.
‘로제 쉬림프 피자’는 메뉴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해 만들었다. 양유의 빅데이터 솔루션 ‘핀셋(Pincette)’으로 포털 사이트 및 SNS 상에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로제’ 키워드에 주목해 마련한 신개념 화덕피자다.
기존 파스타와 떡볶이 등에 국한되어 있던 로제 소스를 피자에 처음으로 접목시켜 항상 새로운 맛을 찾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빅데이터 상에서 ‘로제’ 키워드와 ‘새우’ 키워드의 연결점이 두드러진 점에 착안해 레시피에 두 식재료를 동시에 넣은 것도 특징이다.
크림 소스의 깊은 풍미와 토마토 소스의 깔끔한 맛을 동시에 담은 우주인피자 특제 로제 소스를 화덕피자에 듬뿍 넣었으며, 탱글한 새우를 10마리나 얹어 쫄깃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은은한 불향과 촉촉함이 살아 있는 우주인피자 깔조네 로제 파스타와도 잘 어울려 홈파티 용으로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한 로제 소스를 피자에 접목시킨 색다른 메뉴로 보다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트렌드를 앞서는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제 쉬림프 피자’는 메뉴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해 만들었다. 양유의 빅데이터 솔루션 ‘핀셋(Pincette)’으로 포털 사이트 및 SNS 상에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로제’ 키워드에 주목해 마련한 신개념 화덕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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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파스타와 떡볶이 등에 국한되어 있던 로제 소스를 피자에 처음으로 접목시켜 항상 새로운 맛을 찾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빅데이터 상에서 ‘로제’ 키워드와 ‘새우’ 키워드의 연결점이 두드러진 점에 착안해 레시피에 두 식재료를 동시에 넣은 것도 특징이다.
크림 소스의 깊은 풍미와 토마토 소스의 깔끔한 맛을 동시에 담은 우주인피자 특제 로제 소스를 화덕피자에 듬뿍 넣었으며, 탱글한 새우를 10마리나 얹어 쫄깃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은은한 불향과 촉촉함이 살아 있는 우주인피자 깔조네 로제 파스타와도 잘 어울려 홈파티 용으로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한 로제 소스를 피자에 접목시킨 색다른 메뉴로 보다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트렌드를 앞서는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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