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블루필 제휴 '넥 밴드 선풍기' 한정판매
강동완 기자
2,160
공유하기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블루필(BLUEFEEL)의 ‘넥밴드 선풍기’를 한정 판매중이다. 블루필은 ‘일상 속 습관이 되어버린 불편함의 해결책’이라는 슬로건으로 삼성전자출신 엔지니어들이 기술 연구활동으로 제품 개발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투자한 소형가전 브랜드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선보이는 넥밴드 선풍기는 블루와 화이트 총 2종의 슬림 한 디자인으로 무게가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넥밴드 선풍기 단품 구매 시 25,000원이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이 포함된 세트로 구매하면 정상가(34,000원) 대비 5,000원 할인된 29,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 하시는 모든 분께 크리스피크림 브랜드가 디자인 된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스티커는 총 6종으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활용 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 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달콤한 도넛을 시원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블루필(BLUEFEEL)의 ‘넥밴드 선풍기’를 한정 판매중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공) |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선보이는 넥밴드 선풍기는 블루와 화이트 총 2종의 슬림 한 디자인으로 무게가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넥밴드 선풍기 단품 구매 시 25,000원이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이 포함된 세트로 구매하면 정상가(34,000원) 대비 5,000원 할인된 29,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 하시는 모든 분께 크리스피크림 브랜드가 디자인 된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스티커는 총 6종으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활용 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 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달콤한 도넛을 시원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넛 전문점 창업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