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블루필(BLUEFEEL)의 ‘넥밴드 선풍기’를 한정 판매중이다. 블루필은 ‘일상 속 습관이 되어버린 불편함의 해결책’이라는 슬로건으로 삼성전자출신 엔지니어들이 기술 연구활동으로 제품 개발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투자한 소형가전 브랜드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블루필(BLUEFEEL)의 ‘넥밴드 선풍기’를 한정 판매중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공)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블루필(BLUEFEEL)의 ‘넥밴드 선풍기’를 한정 판매중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공)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선보이는 넥밴드 선풍기는 블루와 화이트 총 2종의 슬림 한 디자인으로 무게가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넥밴드 선풍기 단품 구매 시 25,000원이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이 포함된 세트로 구매하면 정상가(34,000원) 대비 5,000원 할인된 29,0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 하시는 모든 분께 크리스피크림 브랜드가 디자인 된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스티커는 총 6종으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활용 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 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달콤한 도넛을 시원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넛 전문점 창업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