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중 천장에서 실링팬 떨어져"… '아찔'한 찰나의 순간 [영상]
양진원 기자
13,561
공유하기
![]() |
베트남에서 한 가족이 거실에서 식사하는 도중에 실링팬(프로펠러를 천장에 매달아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도록 한 장치)이 떨어졌다. /사진=뉴스1(트위터) |
최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다수의 외신들은 지난달 베트남 북부 박닌주 한 가정집에서 벌어진 사고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는 어른 4명과 어린이 2명이 식사를 위해 거실 한가운데 둘러앉아 있다.
이때 식사를 하던 남자아이가 천장에서 들리는 이상한 소리에 위를 쳐다봤다. 이후 몇 초 만에 천장에서 돌아가고 있던 실링팬이 굉음과 함께 바닥으로 추락했다. 실링팬은 천장을 쳐다보던 아이와 그 주변 어른 두 명 사이로 정확히 떨어졌다. 특히 아이는 실링팬의 두 날개 사이에 끼어 있었다. 이에 놀란 엄마는 재빨리 달려가 아이가 무사한지 확인했다.
큰 사고의 위기를 가까스로 면한 가족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엄마는 베트남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엄청난 기적이다. 이렇게 운이 좋을 수가", "날개가 몇 개 없는 실링팬이라 정말 다행이다", "무사해서 기쁘다", "끔찍한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양진원 기자
안녕하세요 양진원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