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대한곱창 '대한푸드' 2021 나눔과 상생 실천 캠페인 펼쳐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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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푸드에서 제공한 기부물품은 대한푸드 자체 생산 상품으로 전국 푸드뱅크를 통해 결식아동, 복지시설 등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대한푸드는 2021년부터 코로나19으로 생활 전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대한푸드 권오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회 소외 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부물품 전달식은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푸드 권오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회 소외 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부물품 전달식은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푸드는 소곱창 전문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기업으로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마마무의 ‘화사’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화사곱창’이라는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창업시장 속에서 목포하당점점, 인천청라점 등이 차례로 오픈했다.
마마무의 ‘화사’를 공식모델로 선정하면서 ‘화사곱창’이라는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창업시장 속에서 목포하당점점, 인천청라점 등이 차례로 오픈했다.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전문점으로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창과 막창 등을 이용한 시그니쳐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원팩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하기 힘든 곱창 원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점주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군자대한곱창은 소곱창 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등극되면서 배달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라며 "다양한 환경속에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에서 꾸준히 관리해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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