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 (대표 여영주)가 선보인 돼지 후라이드 전문점으로 리치푸드 외식 노하우로 지난 2020년에 출범한 브랜드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한돈농가를 살리고 돼지 소비촉진을 위해 2020년 12월 부터는 국내산 돼지고기인 한돈을 100% 사용한 돼지 후라이드를 판매하고 있다. 로드락후라이드는 한돈자조금으로부터 한돈인증점으로 선정되었다.


로드락후라이드 관계자는 “로드락후라이드는 7가지 다양한 맛과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한돈 후라이드 라며, 최근 기호와 취향이 다양한 MZ세대 대상으로 브랜드 인기가 특히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라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로드락후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였으며 간편한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패키지와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한돈 후라이드 전문점 외식 프랜차이즈 '로드락후라이드'는 최근 중계학원가인근에 직영2호점인 ‘중계학원가점’을 오픈했다.  ‘로드락후라이드 중계학원가점’은 지난 6월 서울대입구역점에 확정 이전 오픈한 직영 1호점에 이은 직영 2호점 매장이다.
로드락후라이드 제공
로드락후라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