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FCEO 과정, 38기 신입생 환영회 개최
강동완 기자
2,565
공유하기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38기 신입생 환영회가 지난 17일, 연세대에서 진행됐다. 이날 환영회에는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FCEO) 총동문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신입생 40여명과 총동문회 각 분과별 위원 및 임원들이 참여했다.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 김성윤 총동문회장은 "새로운 꿈을 시작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원우님과 함께 친밀도를 높이고 동문회를 통해 함께하고 같은 동문으로써 도약하는 활동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 총동문회 전상복 수석부회장은 "인맥이 함께 하는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은 업계에서도 높은 정평이 나있다"라며 "이곳에서 프랜차이즈인이 성장하는 계기가 될수 있도록 다같이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연세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YFCEO)은 올해 38기로 1700여명의 프랜차이즈 산업인이 함께 원우회를 구성해 매년 2회씩 운영되고 있다. 37기에는 방송인 윤형빈씨가 참여해, 새로운 사업아이템으로 밀키트 전문브랜드인 '윤형빈의 하이키친'을 런칭해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강사진과 프랜차이즈 업종에 특화된 실무형 강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업종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문들의 인적 네트워크는 프랜차이즈 산업을 이끄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