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후르츠 치킨 6년만에 재출시 고객 반응 각양각색
강동완 기자
2,795
공유하기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에서 최근 선보인 '후르츠 치킨'의 반응이 이색적이다. 2015년 출시 당시 기상천외한 비주얼과 맛으로 한차례 화제가 되었던 만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고객 후기를 토대로 피드백을 반영함으로써 한층 더 새롭게 리뉴얼했다.
6년 만에 첫 출시한 만큼, 후르츠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상당했다. ‘달달한 시즈닝과 고소한 치킨의 만남이라니’ ‘예상외의 조합’ ‘멕시카나 도전정신을 칭찬한다’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통해 5천 원 할인을 하고 있어, 소식을 접한 고객들의 후기가 등장하고 있다.
멕시카나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과 같이 대중적인 메뉴에서도 정평 나있는 브랜드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유레닭, ▲Mr.김치킨, ▲달콤라떼치킨 등 새로움을 추구하며 맛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시 출시된 후르츠 치킨을 통해 추억을 소환하고, 또 다른 경험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0월 마늘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마늘알마니치킨과 감자의 풍미가 더해진 단짠감자치즈볼을 출시하면서 11월에만 10만 개가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6년 만에 첫 출시한 만큼, 후르츠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상당했다. ‘달달한 시즈닝과 고소한 치킨의 만남이라니’ ‘예상외의 조합’ ‘멕시카나 도전정신을 칭찬한다’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통해 5천 원 할인을 하고 있어, 소식을 접한 고객들의 후기가 등장하고 있다.
멕시카나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과 같이 대중적인 메뉴에서도 정평 나있는 브랜드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유레닭, ▲Mr.김치킨, ▲달콤라떼치킨 등 새로움을 추구하며 맛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시 출시된 후르츠 치킨을 통해 추억을 소환하고, 또 다른 경험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0월 마늘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마늘알마니치킨과 감자의 풍미가 더해진 단짠감자치즈볼을 출시하면서 11월에만 10만 개가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
멕시카나치킨 제공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