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활동 이어가
강동완 기자
1,823
공유하기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에서 설을 맞이하여 따뜻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호치킨 인천만수동점은 21년 11월부터 매월 만수동 주민센터를 통하여 저소득층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크리스피치킨 20마리를 후원하고 있다. 또 상주북천점은 사회복지법인 상주희망세상에 순살치킨, 치킨3종세트 등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호치킨 인천만수동 점주는 “지금 시국이 이렇다 보니 치킨 한 마리도 사 먹기가 어려울 수 있어 후원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상주북천점 점주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후원을 하였다”고 덧붙였다.
호치킨 본사에서는 해당 인천만수동점과 상주북천점을 설 맞이 우수 매장으로 선정하여 계육 100수를 지원한다. 호치킨 본사 관계자는 "가맹점별 후원 사례를 통해 이와 같은 따뜻한 활동이 더 많이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호치킨은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고 있다. 호치킨은 100% 국내산 닭과 건강을 생각한 쌀 파우더, 호치킨 전용유로 건강함을 더한 고품질 재료를 통해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가성비 있는 메뉴들과 포장 시 3천원 할인을 해주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 |
호치킨 제공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