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직화로 구워낸 비프 불고기 토핑한 광양식 불고기버거 출시
직화로 구워 낸 비프불고기 토핑해 ’단짠’과 청양고추마요소스의 ‘매콤한 맛’ 조화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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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K-푸드 아이템인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추가 신제품 ‘불고기 4DX’를 선보였다.
22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불고기 4DX’는 지난해 7월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와 중량을 늘린 ‘든든버거’ 캠페인을 통해 가성비 보강에 이어 K-푸드 대표 메뉴인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해 지난해 8월부터 약 6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메뉴이다.
롯데리아 불고기 4DX는 중량이 증가된 불고기 패티와 직화로 구워 낸 비프불고기를 토핑해 달콤하고 짭짤한 맛과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청양고추마요 소스의 깔끔한 매콤한 맛과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시각•청각•후각•미각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리얼함’의 의미를 담아 ‘4DX’ 수식어로 표현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불고기 4DX’ 신제품 출시에 앞서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5개 매장(△성신여대점 △롯데월드몰B1점 △L7홍대점 △화곡역점 △영등포역사점)에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약 1개월간 운영해 고객 반응을 살폈다.
또한 지난 15일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사전 모바일 할인 쿠폰을 발급해 약 4만개 수량이 쿠폰을 제공,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구성을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2년 첫 선을 보이는 불고기 4DX 제품은 MZ세대 중심으로 한국적인 소재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롯데리아 대표 제품인 불고기버거의 추가 라인업을 확대한 제품이다” 며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추가 운영해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22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불고기 4DX’는 지난해 7월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와 중량을 늘린 ‘든든버거’ 캠페인을 통해 가성비 보강에 이어 K-푸드 대표 메뉴인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해 지난해 8월부터 약 6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메뉴이다.
롯데리아 불고기 4DX는 중량이 증가된 불고기 패티와 직화로 구워 낸 비프불고기를 토핑해 달콤하고 짭짤한 맛과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청양고추마요 소스의 깔끔한 매콤한 맛과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시각•청각•후각•미각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리얼함’의 의미를 담아 ‘4DX’ 수식어로 표현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불고기 4DX’ 신제품 출시에 앞서 서울 주요 상권에 위치한 5개 매장(△성신여대점 △롯데월드몰B1점 △L7홍대점 △화곡역점 △영등포역사점)에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약 1개월간 운영해 고객 반응을 살폈다.
또한 지난 15일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사전 모바일 할인 쿠폰을 발급해 약 4만개 수량이 쿠폰을 제공,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구성을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2년 첫 선을 보이는 불고기 4DX 제품은 MZ세대 중심으로 한국적인 소재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롯데리아 대표 제품인 불고기버거의 추가 라인업을 확대한 제품이다” 며 “정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추가 운영해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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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가 K-푸드 아이템인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추가 신제품 ‘불고기 4DX’를 선보였다. (롯데GRS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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