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의 김동현 대표가 새롭게 취임했다. 김동현 쿠우쿠우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와 인건비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맹점 사업주 분들의 노력 덕분에 쿠우쿠우가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었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2월 28일 공정거래위원회의 쿠우쿠우 본사에 대한 과징금 부과 및 시정명령에 대해 일부 전임 운영진에 의한 과징금에 대해 문제가 있었던 2016년부터 2019년 사이에 진행했던 사업에 대해 일부 사실과 다른 내용들에 대해서는 이의신청 및 행정소송으로 바로 잡겠다고 덧붙였다. 또 전임 운영진에 대한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동현 대표는 취임과 동시에 가맹점주들과 간담회를 갖고, 가맹점주들께 취임 후 처음 인사를 드리고, 상생하며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어려운 시기에도 고군분투중인 가맹점주들의 소중한 의견을 하나하나 경청하며, 긍정적으로 수렴할 것을 약속하고, 공정하고, 미래지향적인 공동 성장을 위한 간담회였다.

쿠우쿠우 김동현 신임대표 (쿠우쿠우 제공)
쿠우쿠우 김동현 신임대표 (쿠우쿠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