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KT와 특급 할인 혜택을 펼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7일까지 KT 멤버십 고객 대상 전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3월 봄을 맞아 새 출발선에 선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 메뉴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후 방문 포장하면 할인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사이드메뉴는 물론, 음료, 소스 등 전 품목에 할인이 적용돼 혜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 시 제휴 할인 탭 내 ‘KT 나의 초이스’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주문 금액은 5만 원이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며 할인 금액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또한 이번 혜택을 통해 지난 12월 출시된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와 ‘파파스 리조또’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는 맥앤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풀드포크, 할라페뇨, 양파, 콘 등이 얹어져 풍성한 고기 맛과 알싸하면서도 톡톡 터지는 식감이 돋보인다. ‘파파스 리조또’는 브랜드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 레시피가 적용돼 순도 100% 토마토 소스, 햄, 페퍼로니, 버섯 등의 어우러짐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다.

피자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KT 멤버십 전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각종 메뉴를 푸짐하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안을 다각도로 고민하면서 다양한 연령층과의 공감대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7일까지 KT 멤버십 고객 대상 전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7일까지 KT 멤버십 고객 대상 전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