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
권가림 기자
1,415
공유하기
![]() |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사진=롯데렌터카 |
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렌터카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골든 브랜드는 1위 브랜드 중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달성한 브랜드에게만 주어진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전기차 경험을 확대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는 물론 고객 인지도와 로열티 부분 등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우위를 차지하며 20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회사는 10년 이상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인증도 획득했다.
롯데렌터카는 차를 사고, 팔고, 빌리는 전 과정에서 소비자 편리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9월 증가하는 전기차 풀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기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EV 퍼펙트 플랜’을 출시했다.
롯데렌터카는 2021년 연간 전기차 계약대수 약 6600대를 달성했다. 누적 계약 대수로는 업계 최초 1만5000대를 돌파했다. ‘EV 퍼펙트플랜’은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상품으로 개인·법인 사용자 구분 없이 모든 고객에게 차 배터리 안심케어, 충전 요금 할인, 충전기 설치 지원까지 전기차 카라이프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V 퍼펙트플랜’은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상품으로 개인·법인 사용자 구분 없이 모든 고객에게 차 배터리 안심케어, 충전 요금 할인, 충전기 설치 지원까지 전기차 카라이프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