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11번가와 '벤츠 E-클래스' 라이브방송… 사은품 증정 등 혜택
김창성 기자
2,089
공유하기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에 나선다.
6일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오는 10일 서울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세단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방송은 이날 저녁 8~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다채로운 첨단 기능의 조화로 한층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화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차의 세부 사항도 꼼꼼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댓글을 운영해 차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돕고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를 위해 푸짐한 사은품 증정 댓글 이벤트와 퀴즈 및 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시승 상담을 마친 뒤 계약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계약 뒤 차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도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머니S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