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손석구·이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입맞춤?
영화 '범죄도시2'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손석구의 '입맞춤' 영상이 재조명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영화 '범죄도시2'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손석구의 '입맞춤' 영상이 재조명됐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손석구와 이엘이 과거 배두나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친밀하게 애정 표현을 나누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지난 2018년 드라마 '최고의 이혼' 종영 행사에서 진행된 배두나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손석구와 이엘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이엘이 먼저 손석구의 볼에 뽀뽀를 했고 손석구도 화답하듯 이엘의 뺨에 입을 맞췄다. 그러자 이엘도 손석구의 볼에 한 번 더 입맞춤을 했다. 둘의 친밀한 모습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나왔다.
손석구와 이엘이 친밀한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손석구와 이엘이 친밀한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두 사람은 최고의 이혼에서 부부 역할을 연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다수의 팬이 시청하고 있는 SNS 라이브 방송에서 자연스러운 입맞춤을 나누는 손석구, 이엘의 모습에 당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극에서 부부 사이라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가능한것 같은데" "배두나 인스타그램이었어서 보다 깜짝 놀람" "둘이 사귀는 거 아니지? 깜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