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폭우로 파손·침수된 제품 무상 교환
연희진 기자
1,952
공유하기
|
코웨이가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
코웨이는 이번 폭우로 인해 고장이 난 제품에 대해서 무상으로 사후관리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되어 AS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며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렌털료 및 멤버십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지원 주요 대상은 현재 코웨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렌털 및 멤버십 고객이며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연희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