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 플랫폼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 그랜드 론칭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국내 론칭 15주년을 기념하여 소비자 참여 플랫폼인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Nespresso Smile Point)'를 신규 론칭했다.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든다'는 의미의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를 통해, 모바일로도 브랜드 경험을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전용 혜택까지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15주년을 맞이하여 런칭한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한 커피 경험과 고객 만족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의 신제품 캠페인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커피 찾기, 친구 초대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들을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통과 시 쌓이는 포인트는 선물로도 교환이 가능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9월 30일까지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 기간 중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입 시 클럽 크레딧 3천 원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시 스마일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60만 원 상당의 5성급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5명), 10만 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서울 혹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식사권(10명), 3만 6천 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2개입, 100명)도 증정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