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갓 튀긴 치킨 찾으러 편의점에 간다!!
닭다리 3종만 골라 담은 '만쿠만구치킨' 출시, 즉석 치킨 인기에 힘 더해
강동완 기자
1,924
공유하기
|
세븐일레븐 치킨의 인기요인은 극강의 가성비에 있다. 물가상승과 함께 치킨 가격도 오름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를 위해 세븐일레븐은 신선한 치킨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꼼꼼한 위생점검과 조리방법을 준수하고 있다. 현재 세븐일레븐 5천 여 점포에서 갓 튀긴 즉석치킨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만쿠만구치킨은 원통형 케이스안에 누구나 좋아하는 닭다리 부위를 튀긴 '점보닭다리(2개)', 씹는 맛이 좋고 쫄깃한 넓적다리를 튀긴 '매콤넓적다리(2개)', 닭다리와 넓적다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점보통다리(1개)로 구성됐다.
1만 9백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재미있게 풀어내어 '닭다리는 만쿠(많구), 가격은 만구(1만 9백원)'로 네이밍 한 점도 돋보인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을 맞이해 실내활동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즉석치킨을 더욱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만쿤만구치킨은 우리나라 경기 기간인 24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