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올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여행 부문의 핫딜을 모은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를 연다./사진제공=티몬
티몬이 올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여행 부문의 핫딜을 모은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를 연다./사진제공=티몬


티몬이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외 여행 핫딜을 다시 선보인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열리는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에서는 올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여행 부문의 핫딜만을 선별했다. ▲해외여행 ▲제주여행 ▲호텔·리조트·숙박 ▲레저·입장권 ▲체험·테마여행 ▲공연·전시까지 세부 카테고리로 나눴다. 연말·연초여행, 모임, 당일 나들이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인기 상품들을 판매한다.

주요 코너는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어워즈 딜'이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제천 레스트리 리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가족 뮤지컬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등이 준비됐다.


티몬 고객만을 위한 특전 상품도 있다. 오는 8일 오픈 예정인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를 오픈 당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사지 1시간 추가 업그레이드(성인 한정) 해준다. 오는 8일에는 티몬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비온'에서 5성급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와인 1병을 선물한다.

여기에 베스트어워즈 전용 8% 쿠폰(최대 16만원)에 하나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최대 16만원)까지 더하면 최대 3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내년에도 여행객들의 다변화되는 니즈를 고려한 상품을 기본으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 고객 만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