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미이즘 겨냥 간식 어묵 '랍스터게?맛살이게?' 출시
부산=김동기 기자
공유하기
|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은 미이즘을 겨냥한 신제품 '랍스터게?맛살이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엔데믹 현상이 맞물려 MZ세대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현상인 '미이즘(Meism)' 열풍이 일면서 스스로를 위한 소비를 통해 일상에서 지속적인 특별함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층이 늘어나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와 같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의 품질을 상승시킨 프리미엄 제품 '랍스터게?맛살이게?'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의 기존 제품인 맛살말이 어묵에 고급 식재료인 랍스터살을 가미해 보다 풍성한 맛을 낸다.
삼진어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까지 '랍스터게?맛살이게?' 구입 시 20%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머니s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