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터사이클 안전 관리 신경쓰세요"…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
김창성 기자
1,064
공유하기
|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12월1~23일 겨울철 모터사이클 안전 관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30일 BMW 모토라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BMW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에게는 겨울철 라이딩을 위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점검 뒤 겨울철 필수 기능인 히팅그립, 히팅시트,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등의 소모품을 유상 수리 또는 교체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헤드라이트, 카울, 윈드쉴드, 휠 등을 교체하는 경우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고 수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BMW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보험수리 건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스포츠 머플러 및 HP 머플러와 탑 케이스, 사이드 케이스 등의 케이스류는 25%, 이외의 모든 BMW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BMW 오리지널 장비 및 의류는 컬렉션에 따라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BMW 모토라드 크리스마스 서비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모토라드 전시장이나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창성 기자
머니S 김창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