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가 새로운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새롭게 출시된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전용 유리전 세트. /사진=샘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가 새로운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새롭게 출시된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전용 유리전 세트. /사진=샘표


샘표가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의 새로운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샘표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전용 유리잔으로 구성된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납작복숭아차 ▲청귤차 ▲산딸기차 ▲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 등 총 5종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를 마시는 다양한 방법이 소개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를 탄산수나 사이다에 우려 에이드를 만들거나 물이나 우유에 우린 후 얼려 빙수나 셔벗을 만드는 방법이 있다.

납작복숭아차, 청귤차, 산딸기차는 보드카나 진에 우린 뒤 얼음과 토닉워터를 넣어 향긋한 하이볼로 마시는 방법도 있다. 애플시나몬은 여름에는 밀크티로, 추운 겨울에는 뱅쇼로 즐길 수 있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스테비아 잎을 사용해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으며 카페인도 들어있지 않다.

380mℓ 용량의 순작 전용 유리잔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내열 투명 유리컵으로 제작됐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콜드브루 티백 타입으로 온수와 냉수로 우릴 수 있다. 전용 유리잔을 사용하면 차가운 음료와 따뜻한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어 간편하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유리컵 세트는 19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00개 한정 판매된다.

순작 마케팅 담당자는 "순수한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유리컵 세트를 활용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도 지키는 기분 좋은 티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