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안 하면 옛날사람" 네이버페이, '車보험 비교·추천' 캠페인
강한빛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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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페이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대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돈이 되는 금융비교'를 테마로 한 이번 영상 캠페인은 자동차보험 갱신 시 10개 보험사를 비교해 최적의 보험료를 찾아주거나, 원하는 차종에 대한 내 예상 보험료를 미리 볼 수 있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편의성과 특장점을 소재로 했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자동차보험, 비교 안 하면 옛날사람'이라는 카피를 활용해 ▲'똑똑한 자동차보험 비교 편'과 ▲'한계없는 자동차보험 비교 편'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국내 출시된 대부분의 차량에 대한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약 55%는 기존보다 보험료가 더 낮은 상품을 추천받았으며, 기존보다 최대 72%까지 저렴한 보험료를 추천받은 사례도 있었다.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67%가량 보험료를 절감해 기존 224만원에서 151만원 저렴한 73만원의 자동차보험을 추천받은 차주의 사례도 확인됐다. 서비스가 시작된 후 6개월간 네이버페이에서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해본 건수는 누적 106만여건에 달한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영상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사용자에게 최대 2000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네이버페이 앱을 한번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가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 온라인 웹페이지나 오프라인 광고게시물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해 앱을 설치하면 1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이전에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서비스 리더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로 10개 보험사 중 최적의 보험료를 1분만에 확인하고, 원하는 차종에 대해 내 보험료는 얼마나 될지 계산해 보는 등 자동차보험을 보다 합리적으로 현명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재미있게 알려 드리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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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빛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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