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두' 이나연 발끈한 이유… "니들이 뭘 알아"
김유림 기자
공유하기
|
'환승연애2' 출신 이나연이 남자친구 남희두를 향한 비난에 입을 열었다.
이나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예상 했고 당연하다고 생각해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방송은 짧은 시간과 작은 화면 속에 많은 걸 담아야 하기 때문에, 단편적인 모습과 상황에 집중해서 보여줄 수 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무작정 배설하고 가는 말들이 답답하긴 하다. 니들이 뭘 알아.....!"라고 토로하는 가운데 "나는 희두랑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왜 자기들끼리 불쌍해 어쩌고저쩌고"라며 남자친구 남희두와 여전한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JTBC '극한투어' 2회에서는 이나연과 남희두가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여행을 즐겼다.
방송 이후 SNS 및 커뮤니티에는 이나연과 남희두가 다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다수 게재되며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남희두가 이나연에게 "예민해?"라며 "예민함을 낮춰줘 봐"라고 말하는 영상은 '엑스'(X·옛 트위터)에서 54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두고 남희두가 이나연을 가스라이팅한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