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한다.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신제품 '하이퍼'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한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퍼와 하이퍼 프로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프로모션은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편의점뿐만 아니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퍼 프로는 4만9000원, 하이퍼는 2만50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지난 5월 출시된 프리미엄형 모델로 짧은 시간 빠르고 균일하게 스틱을 가열하는 히트부스트 기술과 원하는 가열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 다이얼, 잔여 사용 시간, 배터리 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 스크린이 탑재됐다.

지난달 9일 출시된 하이퍼는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만 담은 심플형 모델로, 히트부스트 기술과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을 동일하게 탑재했지만 이지뷰 스크린 대신 LED 버튼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