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이효리 패딩' 출시… 겨울 아우터 시장 본격 공략
한종훈 기자
2024.11.01 | 10:19:10
공유하기
|
LF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이효리 패딩 컬렉션을 출시하며 겨울 헤비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1일 밝혔다.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리버시블 다운 시리즈'는 레트로한 스포티 무드와, 클래식한 퀼팅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이다. 양면 텍스처가 다른 소재감을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완전히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그린, 그레이, 베이지, 레드 총 5종이며, 리버시블 다운 패딩과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우븐 카고 팬츠, 파라슈트 패딩 스커트도 함께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도 있다. 롱기장의 '벤치 코트'는 롱패딩을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리버시블 다운의 롱 버전인 '벡터 벤치 코트'와 스포티한 무드를 더한 '벡터 패널드 벤치 코트'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하는 패딩 컬렉션 메인 화보와 영상은 1일 리복 공식 소셜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에 공개 됐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해 숏패딩 대세를 이어간 이효리 펌프 패딩에 이어, 올해는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한 리버시블 패딩부터 롱패딩을 대체할 벤치 코트까지 리복의 겨울 히트 아이템을 확실히 포지셔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한종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