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2025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색적인 선물 세트부터 전통적인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2025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색적인 선물 세트부터 전통적인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2025년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옴니보어'(탈 고정관념 및 개인 소비 중시)에 맞춰 설 명절 선물 세트 400여 종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색적인 선물 세트부터 전통적인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2025년 청사해를 기념해 한국금거래소 뱀 하트 골드바 1g과 뱀 골드바 3.75g( 1돈), 골드바 37.5g(10돈)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들은 시세를 반영해 3차에 걸쳐 판매하고 모두 한국금거래소가 인증한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다.

한국금거래소 실버 불리온 메달세트, 실버바 1,000g과 같은 순은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한국금거래소 실버 불리온 메달 세트는 12가지 별자리를 새겨 넣은 순도 999.9% 은 주화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이번 세븐일레븐 설 명절 선물 세트 라인업에는 SNS 등에서 화제가 된 상품들을 모은 'MD 추천 20'이 포함됐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50년 전통의 해운대 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 세트, 스타셰프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10팩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와인 명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생산하는 와인을 증류한 브랜디로 시나브로 바야흐로 40도 2종과 6가지 색상으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 인스턴트 커피 새턴버드 2종도 주목할 만하다.

세븐일레븐은 합리적인 선물을 위한 가격대별 추천 20도 선보인다. 3만원대 미만 햄, 식용유 등으로 구성된 가공·유지 선물 세트부터 5만원 미만 국내산 참조기 20미로 구성되어 있는 굴비 선물 세트, 10만원 미만 11종 과일 선물 세트 등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지원부문장은 "소득, 나이, 성별 등 집단 특성에 따른 소비패턴이 희미해지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선물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사전행사 기간, 무료 택배 발송, 증정, 할인행사 등을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더욱 풍성한 설 명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