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완벽한 비서'에 출연 중인 배우 이준혁이 한 결혼식장에서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나의 완벽한 비서'에 출연 중인 배우 이준혁이 한 결혼식장에서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배우 이준혁이 결혼식장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결혼식 축사에 나선 이준혁 모습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았다. 한 의류 브랜드 SNS에는 "실물이 이루 말할 수 없어요. '나완비'로 바쁜 거 아니까… 다음에는 같이 찍기"라는 글과 함께 한 결혼식 현장에 참석한 이준혁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준혁은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한 가운데, 직접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축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수트를 입은 채 등장한 이준혁은 "제가 생각했을 때 제 친구는 서로가 바빠서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말을 길게 하지 않는게 큰 장점인거 같다. (그만큼) 서로 믿을 수 있고, 언제나 열심히 잘 사는 친구라는 큰 신뢰가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서 제가 여기서 긴 말을 하는 것보단, (신부께서) 그런 제 친구를 잘 믿어줬으면 좋겠다"라며 "잘 살 거라고 믿고, 정말 두 분이 행복하게 잘 살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감사한다"라고 인사를 한 뒤 축사를 마쳤다.


누리꾼은 "부럽다", "이 정도면 민폐 하객"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준혁은 한지민과 함께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유은호 실장 역으로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