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소식] 2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에 VMS 그린배지 전달 등
과천=남상인,
과천=김동우 기자
2025.02.05 | 15:27:12
공유하기
|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의 재능기부 활성화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15명에게 VMS(Volunteer Management System) 그린배지를 수여했다. 이는 200시간 이상 자원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주는 상으로, 봉사자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의미한다.
수상자들은 취약계층 급식 조리·전달, 아동 성폭력 예방 인형극 등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에 참여했다.
◇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 강추위 속 '북적'
|
과천시 문원체육공원 야외스케이트장이 아이들 겨울방학과 맞물려 겨울철 인기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추운 겨울에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많은 시민이 이곳을 찾아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이곳에는 일 평균 400명이 넘는 이용객이 방문하고 있다. 공휴일에는 1000명 이상이 몰려 시의 겨울철 대표적인 놀이시설로 자리매김했다.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8차례, 공휴일은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시간을 연장해 9차례 운영한다. 이용료는 과천 시민은 2000원, 지역 외 거주자는 4000원이다. 인터넷 사전 예약과 현장발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마술. 투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객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과천=남상인
머니S 경기취재본부 남상인 입니다. 경기도와 수원, 안양시 등 6개 지자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과천=김동우 기자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