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가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고객 체험 행사를 연다. /사진=폴스타
폴스타가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고객 체험 행사를 연다. /사진=폴스타


전기자동차 브랜드 폴스타가 3월31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찾아가는 시승 및 전시 행사 '폴스타 온 투어'(Polestar on tour)를 진행한다.


14일 폴스타에 따르면 폴스타 온 투어는 100% 온라인 판매 중인 폴스타가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고객의 일상 속에서 브랜드와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폴스타 온 투어 부산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 정문 광장에서 진행된다. 총 2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4를 전시하며 방문객 누구나 폴스타4 를 둘러보거나 직접 탑승해볼 수 있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며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 옵션, 패키지 구성, 보조금 등 상세 설명을 제공하고 구매 상담도 돕는다.

폴스타4의 '디지털 리어 뷰'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에이 퍼스펙티브'(A Perspective) 굿즈 전시존도 운영하며 상담과 시승,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폴스타4를 계약 해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준다.

폴스타4는 ▲511㎞(싱글모터 기준)의 1회 충전 최대 주행 거리 ▲정지상태에서 100㎞/h까지 불과 3.8초 만에 도달하는 544마력 퍼포먼스(듀얼모터 기준) ▲2999㎜의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넉넉한 탑승 공간 등을 선사한다.

파일럿 팩을 포함한 가격은 최저 6690만원(부가세 포함, 보조금 미적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