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연상 사업가와 결별했나… 화사 "현재 싱글"
김유림 기자
2025.03.06 | 08:42:43
공유하기
|
그룹 마마무 출신 화사가 현재 싱글인 상태라고 밝혔다.
지난 5일 박나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한혜진X화사 | 올해 여은파 연애할 수 있을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은파' 멤버 한헤진과 화사가 등장해 박나래와 만담을 나눴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 언니가 먼저 가야지, 순서가 있는데"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자 화사는 "나는 언니들 연애 응원한다"며 거들었다. 박나래가 커플 모임에 대한 소망을 드러내자 화사는 "그런 날이 올까"라며 "우리 셋 다 싱글 아니냐"라고 언급, 싱글임을 밝혔다.
박나래는 "의외로 화사도 일찍 결혼하고 싶다고 했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화사는 한국에서는 아이돌의 결혼에 대해 보수적인 분위기라며 "그런 것들을 깨부수는 게 꿈"이라며 결혼관에 대해 밝혔다. 이어 "리한나나 비욘세는 임신한 상태에서도 무대를 한다. 그냥 그 가수 자체로 바라보는데, 한국도 그런 것들이 자유로웠으면 좋겠다"라며 소신을 전했다.
이는 지난해 6월 불거진 열애설 이후 첫 연애 관련 발언이라 이목을 끌었다. 당시 화사는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문에 휩싸였으나 당시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모호한 입장을 내놓은 바 있다. 9개월 사이 결별했는지, 정말로 열애'설'이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화사가 '열애 중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자신을 둘러싼 열애설에 마침표를 찍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