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종 민주당 담양군수 후보, 본격 선거운동 돌입
담양=정태관 기자
2025.03.13 | 13:35:29
공유하기
|
이재종 더불어민주당 담양군수 후보가 13일 담양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4·2 담양군수 재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이 후보는 담양평화예술광장 내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들에게 참배하며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그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의 담양이 존재한다"며 "담양 발전을 위해 애써온 많은 분들의 뜻을 이어받아 군민과 함께하는 더 나은 담양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동행'을 키워드로 군민과 함께하는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아침 출근길 인사를 시작으로 낮에는 전통시장과 상가, 읍·면 마을회관과 경로당을 방문하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오후에는 퇴근길 인사와 상가 방문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후보는 현장 중심의 소통을 강화하며 담양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 후보는 "더 많은 군민을 만나 담양의 현실을 직접 듣고 싶다"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재종 후보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담양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주요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담양=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