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축제 내달 25일 팡파르
'나비! 황금박쥐를 만나다' 주제
함평=홍기철 기자
공유하기
|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함평나비대축제가 '나비! 황금박쥐를 만나다'를 주제로 내달 25일부터 5월6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내달 2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와 네이버에서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 인증시 함평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예매는 17일부터 함평엑스포공원 내 재단법인 함평축제관광재단 사무실에서 가능하다.
입장권 사전예매시 현장 판매가격 보다 10% 할인된다. 또 20인 이상 단체 구매시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소지자는 입장 당일 함평자연생태공원과 양서·파충류생태공원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나비대축제와 관련한 자세항 사항은 함평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명예 문화관광축제인 함평나비대축제의 위상에 걸맞게 보다 특색있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광객이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받아 부담 없이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함평=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