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예비신랑과 동상이몽2 출연
김서현 기자
2,372
2025.03.23 | 17:45:32
공유하기
|
배우 최여진이 결혼한다. 최여진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에 출연해 결혼일 등을 공개한다.
최여진은 오는 31일 밤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예비 신랑과 출연한다. 예비 신랑은 7세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다. 최여진이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일상을 공개했을 때 수상스키 감독으로 등장한 인물이다. 당시 최여진은 일주일 중 5일을 경기도 가평에서 지냈고 수상스키 감독 부부 집에 함께 살며 일을 도와줬다.
최여진은 지난해 SBS TV '돌싱포맨'에서 열애를 고백했다. 당시 최여진은 "(남자친구가) 한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며 "계절 스포츠 비즈니스를 한다. 운동하다 만났고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 처음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외모도 정반대고 나보다 키도 작다. 지내다 보니 사람이 정말 괜찮더라. 나의 키다리 아저씨"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여진과 그의 예비 신랑은 지난 1월 개그우먼 김숙 유튜브 채널에 함께 출연했다. 배우 김성범이 "부자라고 소문났다. 무슨 그룹 아들이라고 하더라. 가평 땅 절반이 형 땅이란 소문이 있던데"라고 묻자 최여진 남자친구는 "(빚) 부자"라며 웃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