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테크놀리지가 신제품 로봇청소기 'L40S 프로 울트라'를 출시했다. /사진=드리미 테크놀리지
드리미 테크놀리지가 신제품 로봇청소기 'L40S 프로 울트라'를 출시했다. /사진=드리미 테크놀리지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Dreame technology)가 신제품 로봇청소기 'L40S 프로 울트라(Pro Ultra)'를 출시했다.


31일 드리미 테크놀리지에 따르면 L40S 프로 울트라는 드리미 중고급 라인인 L시리즈의 2025년형 신규 모델이다. 고객 니즈를 반영해 성능은 올리고 가격은 낮춘 '가심비'라인으로 출시했다. 드리미만의 핵심 기술인 듀얼 로봇팔을 탑재해 사각지대 없이 놓치기 쉬운 모서리와 가장자리 영역까지 인식하는 엣지 청소를 실현했다.

동시에 최대 40㎜ 높이의 이중 계단과 문턱을 쉽게 넘을 수 있는 혁신적인 EasyLeap™ 시스템으로 다용도실이나 낮은 현관 아래 신발장 구간 등 로봇청소기로 청소하기 힘들었던 공간도 편리하게 청소해준다.


19000파스칼(PA)의 흡입력을 갖춰 바닥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HyperStream™ 디탱글링 듀오브러시(Detangling DuoBrush)로 최대 30㎝ 길이의 머리카락도 엉킴 없이 청소할 수 있다. 하드 바닥과 밀착해 타일 틈새 청소에 적합한 솔 고무 브러쉬와 짧은 카펫부터 긴 카펫까지 다양한 표면에서 활용 가능한 TPU 고무 브러쉬를 탑재했다. 먼지와 이물질을 쉽고 강력하게 흡입하며 청소 효율을 극대화했다.

세척 과정도 간단하다. 사용자가 별도로 세척을 하지 않아도 20개의 고온 스프레이 노즐을 갖춘 통합 AceClean™ DryBoard가 고속 회전하는 걸레와 밀착해 최대 75°C에서 자동 온수 세척을 진행한다. 잔여물과 악취를 최소화하기 위해 세척 과정에서 나오는 더러운 물은 즉시 배수된다.


3.2ℓ 대용량 먼지봉투를 사용해 최대 100일 동안 먼지 비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세정액 리필 솔루션 ▲자동 열풍건조 ▲자동 물통 리필 ▲고속 충전 ▲비수기 충전 등 유지와 관리를 용이하게 해주는 올인원 스테이션을 적용했다.

출시를 기념해 31일 G마켓과 옥션에서 '슈퍼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L40S 프로 울트라 구매 고객들에게는 전용 액세서리 키트를 2개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31일 잠 9시 진행되는 G마켓 라이브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 캐시포인트를, 라이브 중 구매인증 한 추첨 60명에게는 스타벅스 만원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